보드카의 대명사. 엡솔루트 보트카 2. 라인과 종류 - 알콜맨
보드카 / / 2022. 4. 30. 14:58

보드카의 대명사. 엡솔루트 보트카 2. 라인과 종류

 

안녕하세요 알콜맨 입니다!
저번 시간에는 엡솔루트 보트카가 어떻게 유명해졌는지, 그 판매의 시작에 관련해서 알아보았는데요. 이번 시간에는 엡솔루트 보드카의 제품 라인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아요.

 

1. 오리지널 & 빈티지 라인업

 

- 앱솔루트 오리지널 : 앱솔루트 최초의 제품 가장 기본이 되는 술로서 다양한 칵테일의 모주가 되고 있습니다.

- 앱솔루트 엘릭스 : 엘릭스는 스웨덴어로 럭셔리함을 의미합니다. 병을 통해서도 앱솔루트의 화려함을 나타내는 모습을 볼수 있으며 고급화 제품입니다.

- 앱솔루트 주스 스트롤 베리 : 잘 익은 딸기주스와 바닐라의 향이 첨가된 제품으로 소다와 얼음만으로 딸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.

- 앱솔루트 컴백 : 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맛으로서 오리지널과 똑같지만 재활용 유리를 사용하여 환경보호의 이미지를 부각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입니다.

 

 

2. 시트러스 라인업

- 앱솔루트 그레이프 프룻 : 자몽의 향을 첨가하여 시트러스 한 맛과 향을 내는 제품

- 앱솔루트 라임 : 라임의 향을 첨가하여 시트러스 한 맛과 향을 내는 제품

- 앱솔루트 익스트랙 : 향신료로 맛을 낸 스파이시함이 특징인 제품, 카다멈 시드의 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제품

- 앱솔루트 시트론 : 레몬향이 첨가된 보드카로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칵테일의 모주로 많이 쓰입니다.

 

 

3. 스위트 라인업

- 앱솔루트 라즈베리 : 라즈베리 향을 가득 머금은 제품으로 스위트한 맛과 향이 특징입니다.

- 앱솔루트 바닐라 : 바닐라향이 첨가된 제품으로 매우 달콤하고 어디에든 조화롭게 어울리는 맛과 향의 제품입니다.

- 앱솔루트 어피치 : 복숭아의 맛과 향이 첨가된 제품으로 달달한 향이 일품인 제품입니다.

- 앱솔루트 피어스 : 서양배의 달콤하면서도 알싸한 향이 그대로 느껴지는 제품입니다.

 

 

4. 고급 플레버 라인업

- 앱솔루트 체리 : 체리향이 첨가된 앱솔루트, 칵테일의 재료로 널리 쓰이는 제품

- 앱솔루트 베리아사이 : 아사이베리의 향을 첨가한 제품으로 다른 플레버 제품보다 비싼 것이 특징

- 앱솔루트 애플 : 사과의 맛과 향을 첨가한 제품. 달콤한 향이 강한 것으로 유명

 

제일 판매량이 많은 4가지 라인으로 알아보았는데요. 정말 종류가 많네요!

엡솔루트는 깨끗한 베이스와 수많은 라인 때문에 칵테일에도 많이 활용되기도 하고요.

이외에도 각 라인별, 시즌별 한정판 제품이 많아 엡솔루트 보드카를 즐기시는 분들은 매 시즌에 새로운 제품을 수집하기도 한답니다. 

 
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